11월 19일 온늘은 자동사양기를 세척하기가 가장 알맞은 온도이다.
최고온도가 12~15도 사이가 가장 알맞은 온도이다.
사람이 활동하기 편하고 사양기에 붙은 이물질(밀납,찌꺼기등)을 제거하기가 가장 알맞다.
그래서 오늘을 택하여 지난번에 제거해둔 자동사양기를 꺼내어 세척에 들어 갔으며 그 방법들을 이미지와 함께 남겨둔다.
제거후의 전체모습
내부탱크를 제거한후 부기와 외부탱크사이의 모습.사봉과 조금의 밀납들이 있다
상동
상동
상동
부기를 제거한후 바닥에 조금의 밀납이 붙어 있다.
상동
또 다른 사양기의 모습들
상동
상동
'칠기점농장 > 양봉관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자동사양기용 필터의 제거후의 모습1 (0) | 2009.11.19 |
|---|---|
| 부력식 자동사양기의 제거후의 모습3 (0) | 2009.11.19 |
| 부력상향식 자동사양기의 제거후의 모습 및 결과분석 (0) | 2009.11.15 |
| 다목적 소문확장기의 제거후의 모습분석 (0) | 2009.11.15 |
| 11월 12일 양봉일지(자동사양기제거,다목적 소문확장기 제거,안포장완료) (0) | 2009.11.1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