9월말이 되면 이제 월동준비가 어느 정도 마무리 되어야 한다.
이 마무리 단계의 단상에서의 양봉의 내검 현황을 보여준다.
단상의 8매 소비의 모습
아직 화분을 주고 있다. 이것도 2~3일후면 모두 철수한다.마지막 화분
좌측 1번째 소지,저밀되는것
두번째 소비 저밀이 어느 정도 완성되어 간다.
3번째 소비 저밀 완료 소비
4번째 저밀 70%,산란충판 30%
5번째 저밀 50% 산란 50%
6번째 저밀 30,산란 70%
7번째 저밀 30%,산란 70%
8번째 저밀 90%,산란 10%
'칠기점농장 > 양봉관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사양액통과 펌퍼 설치 (0) | 2009.10.01 |
|---|---|
| 9월 27일 현재의 야생화들 (0) | 2009.09.27 |
| 9월16일 분봉한 벅파스타의 현황 (0) | 2009.09.27 |
| 가을철 산란과 저밀소비와의 관계 (0) | 2009.09.27 |
| 10월 첫째주의 양봉관리(먹아정고르기,소문좁히기,1상2왕편성,약군합군,산 (0) | 2009.09.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