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은 양봉인의 잔치인 아시아 양봉대회에 참석하였습니다.
참고가 될듯하여 올립니다.
각 부스마다 대표적인 물건들을 모두 올리지는 못하고 부분적으로 올립니다.
참석 소감은 국내 잔치와 같은 느낌이 들어서 아쉬웠습니다.
외국의 양봉기구를 보고자 하는 바램이였는데...
1.장소:부산 벡스코(BESCO)
2.일시: 2010.11월5일 10:00~17:00
출처 : 칠기점농장
글쓴이 : 백천 원글보기
메모 :
'칠기점농장 > 양봉관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12월 5일 양봉일기(프로폴리스 털기) (0) | 2010.12.21 |
|---|---|
| 12월의 양봉관리(보온,도봉,탈분,사봉처리) (0) | 2010.12.10 |
| [스크랩] 10월 30일 양봉일지(백천자동사양기 누수 테스트 연재2) (0) | 2010.10.30 |
| [스크랩] 10월 30일 양봉일지(백천 자동사양기 기울기별 누수 테스트 1) (0) | 2010.10.30 |
| 10월 15일 양봉일지(월동준비) (0) | 2010.10.1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