칠기점농장/양봉관리

[스크랩] 아시아 양봉대회 참석 이모저모(11/4~11/7)

백천22 2010. 11. 9. 18:53

오늘은 양봉인의 잔치인 아시아 양봉대회에 참석하였습니다.

참고가 될듯하여 올립니다.

각 부스마다 대표적인 물건들을 모두 올리지는 못하고 부분적으로 올립니다.

참석 소감은 국내 잔치와 같은 느낌이 들어서 아쉬웠습니다.

외국의 양봉기구를 보고자 하는 바램이였는데...

 

1.장소:부산 벡스코(BESCO)

2.일시: 2010.11월5일 10:00~17:00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출처 : 칠기점농장
글쓴이 : 백천 원글보기
메모 :